출처:구글

「젤다」프로듀서 아오 누마 에이지 인터뷰 전문
 :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속편과'꿈을 보는 섬 '의 리메이크에 대해 - Part 1


IGN은 E3 2019에서 "젤다」시리즈의 프로듀서 인 아오 누마 에이지 씨 인터뷰"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속편이나 「젤다의 전설 꿈을 보는 섬 '의 리메이크에 대해들을 기회를 얻었다. 
이 인터뷰에서 나타났다 큰 뉴스는 이미 개별 기사로 소개하고 있지만, 닌텐도 의 상층 개발자에게 이야기를들을 기회는 귀중한 때문에 인터뷰 전문을 다시 공개하기로했다. 
아오 누마 씨의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속편에 대한 의견 

 


--E3 2019 Nintendo Direct에서 공개 된 트레일러에 대해서 말씀해주십시오. 예고편을 본 한 이번 속편은 아주 어두운 느낌으로 "무 쥬라의 가면 '을 상기시켜했지만 영감은 어디에서 오는 것일까 요? "무 쥬라의 가면」의 영향은있는 것입니까? 


특히 그런 것은 아니다. 이번 트레일러가 조금 다크되어있을뿐, 그것이 전반적인 이미지가 될지는 알 수 없습니다. 지금 아직 만들고있는 중간이므로, 아무것도 정해져 있지 않네요. 

 

 


- 시리즈의 팬 중에는 오랜 젤다로 플레이하고 싶어하는 플레이어도 있습니다. 이번 트레일러는 젤다와 링크가 함께 행동하고 있습니다 만, 속편 드디어 젤다으로 플레이 할 수있게되는 것입니까?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Co-op에 협력하면서 젤다와 링크에서 노는 것은 수 있을까요?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중에서도 젤다 링크와 함께 행동하고 있고, 여러 번 나왔습니다 때문에, 이번 예고편을보고 'Co-op있다'는 발상이되는 것은 재미 있다고 생각합니다. 

 

 


- 트레일러에서 젤다와 링크가 지하 보도 또는 동굴에있는듯한 풍경이었습니다. 속편에서는 던전도 달라질까요? 


저런 지하 세계 같은 것이 어쩌면 ...... 그 이야기는별로 할 수 없습니다. 

 

 

 

리메이크 판 「젤다의 전설 꿈을 보는 섬」의 무대 

 


- 그럼 또 하나의 작품의 이야기로 옮겨 보자. 왜 "꿈을 보는 섬"이 특별했다, 왜이 작품을 리메이크하려고 생각일까요? 


지금 와서 보면 "꿈을 보는 섬 '에서 느낀 것에 영향을 받았다구나라고 느낍니다. 원래 "꿈을 보는 섬 '은 내가 젤다에 참여하기 전에 만들어진 것으로, 회사에 들어 와서 놀았다 작품입니다. 그 때 "아, 이런 게임이 있구나」라고. 게임은 지금까지 스포츠 게임과 같은 것을 연상했다지만, "이런 게임 방법이 있구나 '라는 것을 처음 경험시켜 준 작품입니다. 그 때 '젤다'라는 게임에 흥미가 생겨, 여러가지있어 이번에는 자신이 '젤다'를 만들게 된 것입니다 만, 지금 와서 보니 "꿈을 보는 섬 '에서 느낀 점에 영향을 받은라고 느낍니다. 

 

 

 

- 아오 누마 씨는 "젤다"를 몇 작품도 다루고있어 그 속에서 배운 교훈이 있다고 생각 합니다만, 젊은 세대에 가르치는 것이 있나요?


게임을 제작하고 자신이 만든 게임을 차분히 놀고있는 시간은별로 만들 수 없어요. 내가 감독을하고있을 때는 그런 일이있었습니다 만,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를 만들고있는 때는 반드시 전원이 놀이 자신이하고있는 일이 올바른지, 여러 사람의 의견 를 들어 변경 가도록했습니다. 그런 것을 시간을주는 것은 어렵 습니다만, 어떻게하는 것이 게임을 더 좋아하는 것이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를 제작하고있을 때 잘 알았으므로 - 전에도 알고 있었다 것입니다 

 

 

 

- "앞으로 노력하고 그런 시간을 만들어 주어야한다 '는 것을 젊은 사람들에게 말하고 있군요. '젤다의 전설 꿈을 보는 섬 '의 패널 던전에 대해 .. 본작 미야모토 시게루 씨는 어떻게 관련되어 있습니까? 또한 「젤다」를 만드는데 미야모토 씨로부터 배운 적이 있습니까? 


미야모토 씨로부터 배우는? 그것은 더 이상 매번이야 (웃음). 그것은 차치하고, 이번 "꿈을 보는 섬 '의 패널 던전을 만들게 된 것은, 미야모토 씨에서"사용자 스스로 준비 할 수있는 놀이를 젤다도 해보고 아니냐 "고 말한 것이 계기 않았다. - 본작의 패널 던전에서는 방 자체를 배열 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방 조각을 재편성하는 놀이 인 것입니까? 
객실 연결 구조를 마련 할 수있게되어 있습니다. 순서라고 남아 있습니까 방 배치를 바꿀 수 있습니다.

 

 

 


「젤다」프로듀서 아오 누마 에이지 인터뷰 전문 :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속편과'꿈을 보는 섬 '의 리메이크에 대해 - Part 2


- 퍼즐 조각은 어떻게받을 수 있나요? 


게임 본편의 던전을 클리어하면 그 던전 안에 방이 하나의 조각으로 손에 들어갑니다. 던전의 방이 10 개 있으면 10 개분의 조각이 손에 들어가게됩니다. 그러나 완전히 동일시하지 않습니다. 동안 조각하는 것이 어려운 방도 있으므로, 그 이외의 방을 구입할 수있게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던전을 클리어하면할수록 그 조각의 종류도 늘어, 편곡도 다양 할 수있게되어 있습니다. 

 


- 리메이크의 개발진에서 오리지널 작품에 종사 한 사람은 남아 있습니까? 또한 원래 팀이 만든 것으로 "이것은 중요하다"라고 생각 남긴 것은 있습니까? 


지금 리메이크에 종사하고있는 사람은 원래 사람들과는 전혀 다른 것입니다. 같은 사람은 한 명도 없습니다. 원본에서 다룬 것은 게임 전체의 흐름과 스토리 네요. 그것은 거의 변경을 넣어하지 않습니다. 그런 부분은 원본 놀았다 여러분은 잘 기억이 남아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것을 바꾸어 버리면 다른 작품이되어 버립니다. 그래서 거기는 변화하지 않지만, 그림이나 게임의 손맛 버튼을 눌렀을 때의 반응 등은 Nintendo Switch의 성능에 따라 모든 조정을 다시하고 있습니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속편을 다루고있는 「젤다」팀은 어떤 사람들? 

 

 


- 미야모토 씨는 최근 인터뷰에서 "비디오 게임을 굉장히 사랑하는 게임 팬보다 다양한 관심과 능력을 가진 사람을 고용하겠다"고했습니다. 「젤다」의 개발 팀은 어떤 사람을 찾고 있나요? "젤다"팀에 고용되기 위해서는 무엇을하면 좋은 것일까 요?


미야모토와 함께에서 게임 전문가와 함께 일을하고 싶지 않습니다. 미야모토와 함께에서 게임 전문가와 함께 일을하고 싶지 않습니다. 게임을 놀기의 전문가와 함께 일을하고 싶다고는 생각하지 않고, "산 등반합니다」라고 「바다 잠수합니다」라고 - 예 잘 모르겠지만 (웃음) 게임과는 관계가없는 것 에서 좋아하는 일이 있어서는 깊은 지식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게임에 활용하면 어떨까 '라는 것을 많이 가지고있는 사람과 함께 일을하고 싶네요.

 

 

 

- 미야모토 씨의 인터뷰를 읽었을 때, 다양한 배경을 가진 사람을 모으는 것이 중요인가라고 생각했습니다. E3에서는 의식적으로 여성 개발자 및 다양한 국적의 개발자에 스포트라이트를 비추는 회사가 많습니다. 「젤다」이 재미있는 게임으로 완성되고있는 것도 어쩌면 다양한 배경의 사람들을 포함한 팀이라서 일까라고 생각 합니다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것은 물론, 어디에서 태어 났거나 어디에 살고 있는지에 관계없이 그 사람이 가지고있는 개성이 게임에 재미 형태로 반영된다면 함께 일을하고 싶네요. 단, 일본어를 말하고주지 않으면 커뮤니케이션이 없기 때문에 (일본어는 말하고 좋겠습니다). 

 

 

리메이크 판 「꿈을 보는 섬 '의 아트 스타일과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 

 

 

- 기존의 "꿈을 보는 섬'으로 여기는 바꾸고 싶은 곳은 있었습니까?


첫 번째 숲에 모리부린는 적을 많이 나옵니다. 이 모리부린이 후 사건을 일으켜, 모두가 "모리부린이 말도 안했다!"라고 합니다만, 아무도 어느 것이 모리부린 말해주고 있지 않기 때문에, 「네? 모리부린는 어느? "가되어 버렸다 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숲의 입구에 "모리부린가 대량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라는 텍스트를 추가합니다. 

 

 

 

- 리메이크 판의 데모를 플레이했을 때 차폐 용 버튼이 있고, 도구를 자주 전환하지 않아도있게 된 것이 고마웠습니다. 그 근처도 원래 신경이 쓰이고 있던 것이었다 있을까요? 

 

그렇네요. 오리지널 작품은 A와 B 버튼 밖에없고, 거기에 모든 작업을 할당했습니다. 하지만 방패는 적과 조우하면 즉시 사용 싶으며, 그 외에도 획득하면 그대로 장착되어 사용 형태에 적합한 것도 있으므로, 장비 기준 및 항목 바꿔가 자주 필요하지 않도록 조정하고 있습니다. 

 

 

 

- 나는이 작품의 아트 스타일을 사랑 해요. 아트 스타일으로 "신들의 트라이 포스 2 '와 같은 도안도 안했다고 생각 합니다만, 그렇게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일까요? 


'신들의 트라이 포스 2 '는 속편으로 세상을 모두 새롭게 만들고 있습니다 만, 이번은 그 세계를 충실하게 재현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젤다」프로듀서 아오 누마 에이지 인터뷰 전문 :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속편과'꿈을 보는 섬 '의 리메이크에 대해 - Part 3

 


링크 나 나무 등 주위에 물건을 크기의 관계를 무너 뜨리지 않고 재현하고 싶다. 그렇게되면, 매 캐릭터는 옛날에는 사각형 모양에 그렸던군요. 그래서 사각형 모양 안에 그려져있는 크기의 균형을 충실히 재현하려고하면, 이번 같은 캐릭터가되어있었습니다. 

 

 

 

- 본작에서는 새로운 예술 스타일을 만들었 기 때문에 「젤다의 전설 이상한 열매 '등 다른 게임 보이 작품도이 아트 스타일로 리메이크 할 계획이 있습니까? 

 

리메이크는 단순히 리메이크하면 가치가 나오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리메이크는 단순히 리메이크하면 가치가 나오는 것은 아니다 나는 생각합니다. 이번에는 패널 던전이라는 새로운 놀이가 있었기에 리메이크가 성립하고있는 것입니다. 역시 원래 알고있는 사람에게도 신선하게 놀고 싶습니다 있으며,이를 위해 새로운 놀이를 추가하는 것을 생각해 가고 싶기 때문에, 그러한 아이디어가 나오면 그런 가능성도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 

 

 

 

- 이번 아트 스타일 '젤다'의 신작을 만들 수 있습니까? 

 

그런 것도 어쩌면 잠재적으로 있을지도 모르지만 지금은 아무것도 계획은 없습니다. 

 



리메이크는 어떻게 선정하는지 

 

 

 

- 팬을 위해, 또한 "젤다"의 리메이크를한다고하면, 어느 작품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십니까? 


어려운 질문 이구나. 이번 리메이크는 팬들을 위해 이라기보다는 새로운 패널 던전을 만들기로 결정했을 때, "꿈을 보는 섬 '던전이 그에 적합군요. 그래서 리메이크를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팬 이라기보다는 - 물론 팬들을위한 것이지만 - 팬 여러분 께 재미있는 놀이를 체험 해 주었으면하는 마음 속에서 리메이크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제목이 먼저 앞서있어 "이를 리메이크하자. 이것은 팬의 사람이 기다려주고 있기 때문 리메이크하는거야"라는 식으로는별로 생각하지 않고, 그 리메이크에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얼마나 재미있을 수 있는가하는 것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 즉 패널 던전이 가장 적합하고 있기 때문에 "꿈을 보는 섬 '을 리메이크하려고 생각했던 것입니까? 

 

그렇습니다. "꿈을 보는 섬 '던전는 정형 크기가 대체로 같은 크기의 방이에요. 중 2 개분 연결되어있는 객실도 있습니다 만, 거의 같은 형태이므로, 퍼즐을 구성하는 조각으로 쉬웠어요. 게다가 위에서 보았을 때 어떤 구조인지 알기 쉽다 란 것이있었습니다. 이것은 3D 던전에서하려고 생각하면 꽤 큰이므로이 "꿈을 보는 섬 '던전이 가장 적합합니다. 
리메이크 판 「꿈을 보는 섬 '의 아트 스타일과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 자세히 

 

 


- 향후 온라인으로 던전을 공유하는 같은 시스템은 생각하고 있습니까? 

 

그것에 대해 TreeHouse Live에서 이야기 한 것 이상의 이야기는 할 수 없기 때문에 또 다음 기회에 이야기 할 수 있으면이라고 생각합니다. 

 


- 기존의 "꿈을 보는 섬"은 흑백으로 굉장히 아름다운 세상 이었지만, 본작을 리메이크 할 때 흑백의 세계에서 이러한 아름다운 세계를하는데 어려운 점은 없었나요?

 

본작의 색채는 게임 보이 컬러 용의 "꿈을 보는 섬 '를 기반으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것도 너무 색의 수는 많이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또한이 작품은 무대가 남쪽의 섬인데, 오리지널과 컬러 버전에서는 그다지 남쪽 섬에 있다는 느낌이 없었다. 그래서 거기는 이미지를 부풀려 "남쪽의 섬의 이야기"라는 식으로하고 있군요. 히비스커스가 많이 피어 든가, 장식이 풍부 해지고 있습니다. - 본작에도 "옷 던전 '은 있나요? 
있습니다. 링크 amiibo는 어떻게 사용 되는가? 

 

 


- "꿈을 보는 섬"귀여운 링크 amiibo에 대해 가르쳐주세요. 어떤 기능이 있는지, 또한 그 밖에도이 아트 스타일의 amiibo을 낼 예정은 있습니까? 

 

다른 amiibo이 나오는 것인가에 관해서는 지금 예정은 없습니다. amiibo에서 수에 관하여는 「젤다」시리즈의 링크와 젤다의 amiibo을 상관 없음 사용하면 패널 던전에서 사용할 수있는 특별한 패널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작은 "플러스 칩 '이라는 것이 있는데요"꿈을 보는 섬 "링크 amiibo을 카자 그림자 링크를 등장시킬 수있는 플러스 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젤다」프로듀서 아오 누마 에이지 인터뷰 전문 :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속편과'꿈을 보는 섬 '의 리메이크에 대해 - Part 4

 

「젤다」가 영화화 · 드라마화되면? 

 

 


- 만약 '젤다의 전설'이 영화화 또는 드라마화되면 누가 링크를 연기해야한다고 생각하십니까? 

 

모르는구나. 누가 좋다고 생각합니까?

 

 

 

- 어렵 네요 ... 링크 어렸을하면 재미 있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만, 어떻습니까? (※ 사실 이런 생각한다. 개인적으로는 애니메이션 않으면 "젤다의 전설"영화 만들 것이다 아니라고 생각한다. 아오 누마 씨에 갑자기 들린 때문에 "시간의 오카리나」의 코키리 숲의 파트를 기억 이런 말을 한 것이다) 

 

그래, 재미 있잖아? 

 

 


- 만약 '젤다'가 드라마화되거나 영화화된다면 어떤 작품이 영상화에 적합하다고 생각하십니까? 


모르겠구나. 다하고 좋은데. 혹은 전부 더해, 다른 느낌의 것이 완성 ......인가. 잘 모르겠지만.

 


「젤다」의 개발 팀은 어떤 게임을하고 있는지? 

 

 

- 지금 놀고 게임에서 오픈 월드의 작품이 있나요?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속편에 영감을 준 작품이 있나요? 

 

"젤다"그리하여 없었 지요. 
요즘 너무 바빠서 게임은별로 놀되지 않습니다. "꿈을 보는 섬 '을 만들면서"케이던스 오브 하이라 얼 : 스크립트 오브 네크로 댄서 feat. 젤다의 전설 "을 놀거나하고있었습니다. 그 두 가지를 번갈아 연주했기 때문에 "젤다"그리하여 없었 지요. 

 

 

 

- 개발 팀의 젊은 것이 잘 놀고있는 오픈 월드 게임이 있나요? 그리고 그것은 영감이되기도?


옛날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를 만들기 시작 전에 후지 바 야시 (秀麿) 이사가 "The Elder Scrolls V : Skyrim」을 놀고 있었다는 듣고 있습니다. 그리고는 "레드 데드 리 뎀션 2 '가 나왔을 때는 모두 놀고 보거나은하고 있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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